이필립 피앙세 박현선 "양준혁 여자친구 아닙니다" 해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0-07-27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필립의 여자친구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박현선이 "양준혁의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해명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다.

박현선은 27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한 기사 제목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고 "기자님. 이 박현선은 그 박현선이 아니예요. 지금 라비앙 라이브 방송중에 인친(인스타 친구)분들이 '언니 지금 실검 1위예요'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저 아니예요"라고 해명 글을 남겼다.

박현선이 공개한 기사에는 "양준혁♥ 박현선, 퇴근 후 일상...'마스크팩도 못 감추는 미모'"라는 제목과 함께 박씨의 SNS 활동 사진이 첨부돼 있다.

전날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전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19세 연하의 예비신부 박현선 씨를 소개하면서 동명이인인 인플루언서 박현선 씨로 오인된 기사가 나간 것이다.

양준혁의 예비신부는 재즈가수 출신으로 현재는 음악교사를 준비 중인 비연예인이다. 인플루언서 박현선 씨와는 관계가 없다.

인플루언서 박현선씨는 최근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에게 청혼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박사 출신의 재원으로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수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의 딸 하루 양의 발레학원 원장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1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온라인 쇼핑몰 '핑크시크릿'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