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3, 중개 업무 플랫폼 다방프로 2.0 버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07-20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방프로 2.0으로 버전 업…대시보드, 매물등록 등 효율성 높인 기능과 UX 돋보여

[사진=다방 제공]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공인중개사 전용 중개 업무 플랫폼 '다방프로 2.0 버전'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방프로 2.0은 △매물 확보 △매물 광고 등록 △소속 직원 관리 등 중개사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한곳에 모으는 데 주력, 1.0 버전과 차별화했다.

특히 2.0버전에서는 개인 및 법인 임대사업자가 직접 올린 매물을 담아갈 수 있는 '공실센터'를 전면에 배치했다.

중개사들은 공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영업활동 없이도 소재지 근처의 양질 매물을 확보할 수 있다. 더욱이 공실센터에서 담아간 매물은 다방 앱에서 무료로 광고할 수 있다.

다방프로 2.0은 8월 21일부터 시행 예정인 개정 공인중개사법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중개사들이 정확한 매물 가격, 면적 정보를 등록할 수 있도록 매물 등록 절차를 개선했고, 대표 공인중개사들이 소속 중개사의 매물 등록현황도 파악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등록한 매물의 광고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중개사들의 업무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직관적인 UX 디자인도 다방프로 2.0의 장점이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총괄 이사는 "전통적으로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중개 업무가 다방프로 출시된 이후 온라인으로 옮겨왔고 특히 공인중개사들이 편리하게 매물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