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무선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7-01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뱅앤올룹슨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 [사진=뱅앤올룹슨 제공]

뱅앤올룹슨이 우아한 디자인에 역동적인 음향 성능을 갖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를 오는 9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영국의 산업 디자이너 벤자민 휴버트가 디자인한 신제품은 심플한 스칸디나비아풍의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원목과 패브릭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실루엣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해도 손색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로 20㎝, 세로 38㎝, 무게 7.2㎏으로 거실, 침실 등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최대 출력은 880W로 5.25인치형 우퍼 2개, 3인치형 풀레인지 2개, 2인치형 풀레인지 2개, 0.75인치형 트위터 1개 등 총 7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한 음향을 자랑한다. 특히 우퍼 드라이버를 위아래로 마주 보게 설계해 더욱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완성했다. 진동 발생을 줄이는 효과도 있어 층간 소음 걱정 없이 고출력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뱅앤올룹슨 하이엔드 스피커 라인에 적용되는 첨단 음향 기술도 탑재했다. 스피커가 놓인 공간의 환경을 분석해 최상의 사운드를 찾아주는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 기능과 소리의 폭을 조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빔 포밍 기술'을 지원한다.

공간 배치에 따라 출력 방향을 컨트롤하는 사운드 모드 설정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유연한 음향 환경 또한 구성할 수 있다. 제품이 벽 앞에 위치할 경우, 전면에는 선명한 사운드를 출력하고 후면에는 풍부한 사운드를 지원해 정교하게 맞춤화 된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베오사운드 밸런스는 내추럴 오크와 블랙 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59만9900원이다. 오는 9일부터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