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제9대 임영문 신임총장 취임

(포천)최종복 기자입력 : 2020-07-01 14:58

[사진=최종복기자]

경기 포천시 대진대학교 제9대 신임 총장으로 임영문 박사가 1일 대진대학교 본관 2층 국제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임영문 신임 총장은 연세대 이학사와 이학석사를 거쳐 미국 텍사스주립대에서 공학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국립 강릉원주대학교 산업공학과 교수, 정보전산원장, 산학협력단장을 역임했다.

임 신임총장은 2014년 12월 22일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원장으로 취임하며 직원들과 정기소통을 통한 조직 재정비와 예산 확보에 힘을 써왔으며, 지식기반 지역 성장동력 창출을 위해 지역특화 산업인 유기농 전통식품, 신재생에너지, 가구/섬유,디스플레이 부품 등에 집중하였다. 또 경기가구인증센터 개소, 경기도기술환경지원센터 개소 등 경쟁력 강화에 매진 하였으며,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외부지원 없는 흑자경영으로 탈바꿈시켜 놓았다.

축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윤은도 학교법인대진대학교이사장의 치사, 정운찬 KBO총재(전 국무총리), 최춘식 포천가평 국회의원, 박윤국 포천시장이 영상으로 임 신임총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임영문 신임총장은 " '해원상생 ' 을 바탕으로 한 '성실·경건·신념' 정신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대학, 자랑스러운 대진대학교를 만들겠다"며 "학생들이 희망을 느끼는 대학, 교수들이 보람을 느끼는 대학, 직원들이 행복한 대학, 지역시회에서 소중하고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총장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학발전기금 확충, △의과대학 유치, △미래지향적 학과구조조정, △산학연협력 활성화, △교직원들의 소통과 화합 5가지 정책에 최우선의 노력을 집중하고, 임기 중 '상생의 정신으로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대진대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