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 신작 ‘슈퍼탱크 블리츠’,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6-26 12: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캐주얼 샌드박스 게임 신작 ‘슈퍼탱크 블리츠(SUPERTANK BLITZ)’의 글로벌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 했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글로벌 142개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슈퍼탱크 블리츠는 6월 25일 기준 117만명의 사전 예약자 수를 기록해 전 세계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인도와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과 북미, 브라질, 러시아 등 글로벌 각지에서 고르게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추후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사전 등록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23일 캐나다,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스웨덴, 네덜란드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슈퍼탱크 블리츠를 소프트 론칭했다. 러시아는 전작인 ‘슈퍼탱크대작전’이 큰 인기를 끌었던 지역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슈퍼탱크 블리츠는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017년 출시해 전세계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의 차기작이다. 다양한 부품을 조립해 자신만의 탱크를 완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해 주신 전세계 많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캐주얼 샌드박스라는 색다른 장르의 재미를 더욱 많은 분들이 느끼실 수 있도록 정식 론칭까지 철저히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슈퍼탱크 블리츠' 이미지[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