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인도 마스크 착용! 우리도 건강 착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0-06-23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태훈 달서구청장,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태훈 달서구청장이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는 퍼포먼스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구달서구청 제공]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난 22일 마스크를 착용한 선사시대로 랜드마크 조형물 앞에서‘선사인도 마스크 착용! 우리도 건강 착용!’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전개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외교부가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3월 초 시작한 캠페인으로 응원 문구를 담은 로고를 만들어 SNS에 올린 뒤 캠페인을 이어갈 사람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병환 성주군수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선사인도 마스크 착용! 우리도 건강 착용!’ 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개인위생 및 방역수칙 준수를 통한 코로나19 극복의 희망을 전달하였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올 여름 유례없는 폭염이 예고되어 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마스크 쓰기에 소홀해 질 것이 우려된다며, 마스크를 착용한 선사인처럼 60만 달서구민을 포함한 대구시민 모두 참을 인(忍)을 마음에 새기고 인내하여 코로나19 극복의 모범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훈 구청장은 다음주자로 류한국 서구청장, 배광식 북구청장, 최상극 달서구의회의장을 지목하여 캠페인 동참을 요청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