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주택임대사업 바로알기' 유튜브 라이브 무료 특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18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학과장 김동환 교수)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주택임대사업 바로알기'라는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관심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서울사이버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주택임대사업의 개념(6월 27일)과 주택임대사업 조세(7월 4일) 그리고 주택임대사업 신청 등 실무(7월 11일) 순으로 주택임대사업에 대한 현무준 교수의 체계적인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임대주택시장 이해 △임대사업자 및 임대주택 등록 △주택임대사업 운영 △임대주택 관련 조세 △임대사업자 조세감면 △양도소득세 감면 △조세감면 신청 실무 △주택임대사업 운영 실무 △주택임대사업 Exit Plan 등이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 1% Top Leader가 되기 위한 PropTech, 빅데이터, 부동산블록체인 과목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유일한 부동산학과로서 인공지능(AI), VR/AR 등을 부동산에 융합하는 특화된 실무특강과 자격제도운영으로 PropTech 전문가를 양성하고 창업 인큐베이터와 인턴십제도를 통해 부동산실무를 산업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또한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하여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부동산실무 전문가 특강을 실시하고, 사이버학습과 대학생활 적응 프로그램으로 멘토링 시스템과 CNS(Class Networking System)를 실천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 중 교내 장학금 1위(2019, 대학 공시자료)로서 주부, 직장인, 개인사업자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 편의에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1년 4학기제도를 통해 졸업 시기를 학생이 스스로 조절할 수 있어 빠른 졸업뿐 아니라 본인의 상황에 따라 졸업을 늦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사이버대학은 선택형 맞춤 학기 시스템을 이용하는 학생들도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SCU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과 신/편입생 간의 교류를 만들어 낯선 학교생활에 빠르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입학부터 졸업까지 모든 재학생들에게 각각의 지도교수와 담당 조교를 배정해 학업 마다 주기 별로 1:1 밀착 학사 관리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