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현대렌탈서비스, 렌탈 판매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17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수돌침대와 현대렌탈서비스가 렌탈 판매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장수돌침대 제공]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돌침대는 지난 15일 생활건강가전 렌탈 전문 기업 현대렌탈서비스와 렌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협약은 그동안 목돈마련을 통해 구입해야 했던 장수돌침대의 돌침대와 돌소파를 렌탈판매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금년 2월부터 약 4개월 간의 업무협의를 통해 15일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장순옥 장수돌침대 부회장은 "이번 현대렌탈서비스와의 협약을 통해 장수돌침대를 렌탈로 신청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며 장기간의 서비스를 책임져야 하는 만큼 좋은 품질로 고객께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장수돌침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제품을 렌탈시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양사는 상호 협력을 통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장수돌침대의 건강 가구를 보다 나은 가격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