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020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바캉스룩 완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09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는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래쉬가드를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다르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무광택의 하이퀄리티 텍스처와 잦은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 역시 안다르 래쉬가드의 특징이다.

또한 UV 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피부를 보호하며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물이나 땀에 젖었을 때도 빠르게 건조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지속된다.

이러한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안다르 감성이 담긴 독보적인 디자인이 올 여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뮤즈 시리즈’는 빈티지 코랄, 빈티지 블루 두 가지의 파스텔 컬러의 플라워 패턴을 통해 트로피컬 무드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안다르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겨 있어 특별하다.

롱슬리브, 하프넥 롱슬리브, 크롭 등 세가지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포함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어뮤즈 데이앤워터 스트링 숏팬츠, 안정감 있게 힙을 커버해주는 두 종류의 글램 비키니 바텀이 출시돼 러블리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과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솔리드 시리즈’는 심플하고 세련된 매력을 보여준다. 안다르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제작된 에어쿨링 롱슬리브 래쉬가드는 사이드 배색, 포켓 디자인 등 편리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실용적인 액세서리로 구성된 ‘썸머 굿즈 시리즈’가 함께 출시된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파우치’와 2019년 완판을 기록한 인기템 ‘워터프루프 백팩’ 등 여름철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안다르표 썸머 굿즈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워터스포츠는 물론 바캉스, 일상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가능한 ‘2020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안다르의 제품들과 함께 올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우수한 기능성을 지닌 안다르의 하이퀄리티 ‘래쉬가드 컬렉션’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