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배우 공유와 함께 한 캠페인 공개…일상 속 즐거운 발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05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프앤에프의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여름을 맞아 공유와 함께한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I AM A DISCOVERER)’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썸머 컬렉션을 대거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열정의 순간’을 주제로,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견의 즐거움’을 찾는 디스커버러(DISCOVERER)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I AM A DISCOVERER' 디지털 캠페인 사진. [사진=에프앤에프 제공]

캠페인 영상은 광활한 숲에서 반려견과 조깅을 하는 듯한 여성이 실제로는 런닝머신 위에서 달리는 모습, 한적한 휴양지에서 카누를 즐기는 듯한 가족들이 뒷마당 풀장에서 카누 연습을 하는 모습 등 반전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토리를 통해,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각자의 방식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를 바라는 메시지가 내포돼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뮤즈인 공유는 주택 옥상을 마치 등산하듯 오르며 등장하고, 연이어 옥상 정원에서 캠핑을 즐긴다. 마치 대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공유 특유의 위트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영상 속 공유는 시원하고 편안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2020 SUMMER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여름 스타일링의 정석을 연출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200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9년 겨울 시즌 디지털 캠페인에 출연하기도 한 배우 박주현이 이번 시즌 영상에서도 다시 한 번 출연해 눈길을 끈다. 최근 박주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등에서 열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디스커버리가 이번 여름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공개한 썸머 컬렉션은 올해 봄·여름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및 패턴, 시즈널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착장으로 눈길을 끈다.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디스커버리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컬러 경량 쇼츠는 야외에서 착용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기능성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 바람막이, 래쉬가드 등 썸머 컬렉션의 주요 라인업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디스커버리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견의 즐거움’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 맛집’답게 특색 있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