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이동세탁차량 세제지원 협약

(동두천)최종복 기자입력 : 2020-06-04 10:50

[사진=동두천시제공]

경기 동두천시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와 ㈜무궁화(대표 유성준)는 지난 3일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무궁화는 자원봉사센터의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이동세탁차량 운영에 자원봉사 인력과 세제를 지원하게 됐다.

최용덕 시장은 “(주)무궁화는 우리시의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19호점으로, 지난 달 1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키트(세제, 비누) 전달에 이어,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에도 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지원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관내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어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궁화 유성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장애인 등의 복지증진을 위한 이동세탁차량 운영사업에 적극 협조하여, 더불어 살기 좋은 문화를 만드는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세탁차량은 농협은행 ㈜경기영업부 세탁차량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 관내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소외계층과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무한돌봄센터 등에서 의뢰한 가구에 세탁서비스를 제공하여, 쾌적한 생활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며, 자연재해와 사회재난 발생 시 현장지원을 위해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