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0-06-03 1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신고, 신입생 환영 행사『어서와 반갑Day』실시

 

영신고 신입생 환영 행사 어서와 반갑Day 행사 실시모습. [사진=대구시교육청 제공]

영신고등학교(교장 박태운)는 6월 3일(수) 오전 8시 온라인 입학식 이후 영신교정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신입생들에게 등교일을 맞아 교사와 재학생 선배들이 뜻깊은 환영 행사를 실시했다.

1학년 신입생들은 먼저 발열 체크 후, 담임교사의 따뜻한 만남을 시작으로 교장선생님의 환영인사와 1학년 학생대표의 답사로 고등학교 생활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또한, 학교에서 준비한 입학선물(손소독제, 문구류)을 받고 교실로 향하는 길에 학교에 오지 못한 3개월의 시간을 위로하듯 선배들이 힘찬 박수로 환영해 주고, 모두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이지만 밝고 희망찬 눈빛으로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나누었다.

1학년 신입생 정소희 학생은“코로나로 인해 6월에 등교하게 되어 다소 당황스럽지만 반갑게 환영해 주시는 선생님과 선배들에게 감동받았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성실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가 펼칠 찬란한 꿈을 응원해 주세요.”고 말했다.

박태운 교장은 “코로나19로 삶의 대부분에 변화가 나타났고, 신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에게도 올 한해는 평생 기억에 남는 해일 것이다. 앞으로 뜨거운 열정으로 학교생활에 적극 참여해 2020년이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 낸 뜻깊은 추억으로 자리 잡길 바라며, 머지않아 마스크를 벗고 건강한 모습으로 서로의 아름답고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