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1700만 개 판매 기록…에베레스트 260배 높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6-0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10년간 20초마다 1개씩 팔리며 K-뷰티 대표 수분에센스로 '우뚝'

 

[사진=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의 ‘워터뱅크 에센스’가 20초마다 1개씩 전 세계적으로 팔리면서 판매 수량 1700만 개를 달성했다. 이를 세워놓으면 세계 최고봉인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산(8,848m)의 260배에 달한다.

라네즈는 많은 사람이 겪는 피부 문제를 수분과 보습 등으로 해결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렇게 출시한 '워터뱅크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을 도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지난 10년간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700만개를 기록하면서 국민 수분에센스와 K뷰티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라네즈는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을 통해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기술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라네즈만의 기술이다.

또 저자극의 끈적임 없는 표뮬라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워터뱅크 에센스는 사용 후 붉은 기 감소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지면서 ‘수분정착템’ ‘인생수분템’ ‘대체불가템’ 등으로 불리고 있다.

한편 워터뱅크에센스는 산뜻한 텍스처의 ‘하이드로’와 피부에 밀착되는 ‘모이스춰’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을 갖추고 있으며 피부 유·수분 균형에 도움을 줘 소비자들이 찾는 '여름 에센스'로 자리 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