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코리아, 하나은행과 해외부동산 서비스 업무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05-28 1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해외 부동산 매입·매각 컨설팅 강화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사진 오른쪽)와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장이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해외부동산서비스 업무제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리맥스코리아]


글로벌 부동산 회사 리맥스코리아는 하나은행과 종합 해외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리맥스코리아와 하나은행은 국내 고객이 해외부동산을 취득·투자하는 경우 자문서비스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해외부동산 매입, 매각 컨설팅 서비스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해외부동산 관심 고객 1:1 상담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해외부동산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아울러 외국인 투자자 및 재외동포들의 국내 부동산 투자 및 국내 보유부동산의 임대운영 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최근 해외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데 반해 해외부동산 투자컨설팅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는 거의 없다"며 "하나은행과 함께 해외 시장동향 분석, 투자 리스크 관리방안, 우량물건 추천, 현지답사 등 한 차원 높은 종합 글로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