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박신혜 "유아인, 임기응변 탁월…현장서 기대감 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5-27 11: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영화 '#살아있다' 속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27일 오전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제작 영화사 집 퍼스펙티브픽쳐스·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영화 '#살아있다' 배우 박신혜[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극 중 유아인은 하루아침에 세상과 단절된 채 혼자 남겨진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을, 박신혜는 남다른 생존 능력으로 위기를 대처하는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을 맡았다.

박신혜는 "유아인 씨는 현장에서 탁월한 임기응변과 순발력 그리고 아이디어를 내는 편이다. 그런 모습을 보며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같이 촬영할 때도 재밌었고 '오늘은 어떤 아이디어와 소스를 던져줄까?'하는 기대감도 컸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유아인은 "공교롭게 이번 영화는 아이디어와 애드리브가 많았다. 인물이 자유분방하고 유연해 즉각적으로 현장에서 나올 법한 액션을 많이 취했다. 박신혜 씨는 좋았다고 했지만 당혹스러울 수도 있었을 거 같다. 하지만 임기응변을 잘 해냈다. 현장에서 유연하고 대등하게 토론하고 토의하며 동료 의식을 고취하는 순간이 있어 놀랐다. 그 과정에서 함께 단계를 밟아가는 것도 재미였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살아있다'는 오는 6월 말 개봉한다. 15세 이상 관람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