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 출시…7일간 최대 63%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5-19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다르는 올 여름 가벼운 움직임을 책임질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안다르의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는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과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돼 일상과 퍼포먼스를 아우른다.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에는 편안함을 기본이고 냉감효과까지 겸비한 에어스트 시리즈 ‘조거핏 팬츠’, ‘듀얼 3부 쇼츠’, 고강도 트레이닝에서도 편안한 ‘프레쉬 포트 숏슬리브’가 포함돼 있다.
 

안다르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 출시 안내 이미지. [사진=안다르 제공]

‘에어스트 밴딩 조거핏 팬츠’는 얇고 넓은 밴딩으로 답답함 없이 허리 라인을 커버해주고, 착용했다는 사실을 잊을 만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입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어스트 듀얼 3부 쇼츠’도 눈여겨볼 만하다. 냉감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날씨에 단벌로 착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세미 플레어 핏으로 레깅스와 레이어드해 입었을 때 더욱 활동성 높은 아이템이다.

안다르는 퍼포먼스 웨어 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여행, 운동, 일상 어떤 순간에도 캐주얼하게 녹아 들며 움직임을 가볍게 만들어줄 아우터, 셋업, 티셔츠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성을 잡은 제품으로 꽉 찬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을 공개한다.

여름용 아우터인 ‘초경량 글로우 윈드 재킷’은 체온관리와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더불어 상하의 셋업으로 착용해도 300g이 안 되는 ‘초경량 클릭 아노락·숏팬츠’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일상부터 야외 스포츠까지 거뜬하게 소화하는 ‘스포티한 썸머 캐주얼 룩’의 결정판이다.

이 밖에도 안티바이러스 기능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프레쉬 포트 숏슬리브'와 안티 필링과 구김 방지 기능을 더해 데일리로 입기 좋은 '코어실모달 듀오 시리즈' 등 여름철 코디 고민을 해결해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된다.

안다르 관계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을 고려해 쿨링 기능성 소재부터 초경량 제품까지 여름에도 활동적이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이번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 컬렉션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터치감, 핏, 실루엣 등 디자인적 요소도 놓치지 않은 안다르만의 테크웨어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다르는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63%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