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 – 쌈스151(Psalms151),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5-14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쌈쓰151(Paslms151),‘좋은이웃가게’캠페인에 참여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지난 12일 쌈쓰151(대표 이정훈)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쌈쓰151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소외된 아동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인천 서구에 위치한 쌈쓰151은(대표 이정훈)은 ‘정직’,‘정품’,‘정확’의 ‘3정정신’을 바탕으로 악기, 음향 및 영상 관련 장비를 납품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10년간 매달 18만원씩 인천지역아동 및 국제구호개발사업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사진=굿네이버스 인천본부 ]


쌈쓰151 이정훈 대표는“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해줄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어려운 시기에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기업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및 매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