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용인 66·67번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공식 입장과 향후 대처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0-05-08 18: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용인 66·67번 환자의 근무지인 티맥스소프트가 직원의 코로나19 확진에 대한 입장과 향후 대처 계획을 8일 공개했다.

다음은 티맥스소프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코로나19 확진 관련 티맥스소프트 입장문

지난 5월 6일 회사 임직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오늘 오전 1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정확한 사실과 추후 계획에 대해 종합해 말씀드립니다.

먼저 첫 확진자는 4월 30일부터 확진 판정을 받은 5월 6일까지 개인 휴가로 회사에 근무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출근일이 증상 발현 3일 전이라 근무지가 역학 조사 대상지에 포함되지는 않았으나, 당사는 5월 6일 오후 방역당국과 협의 하에 해당 건물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전체를 귀가시키고, 긴급 방역을 실시했습니다.

당일 방역당국 조사관이 근무지를 방문해 역학 조사를 진행했고, 1차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로 확인된 내근 직원 44명을 대상으로 6일 당일 자가격리 및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오늘(5/8, 금) 오전 1명 양성, 43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2차 확진자 발생 확인 즉시 확진자의 근무지를 포함해 모든 사업장을 폐쇄 조치하고 전체 임직원에 대해 무기한 재택근무 조치를 취한 상태입니다. 다만 본사에는 10~20명 정도의 필수 대처 인력만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2번째 확진자와 접촉한 직원들에 대한 역학조사가 진행되어 12명에 대한 추가 자가격리 및 코로나 검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철저한 방역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 차원에서 전 임직원 대상의 코로나19 검사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확진자 감염 경로 및 동선 파악을 위해 방역당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정부 지침에 따라 엄격하게 현 사안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의 추가적인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와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사진=티맥스소프트 CI]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