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SPC삼립과 '빅토리아X속닭속닭' 구매 인증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5-08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면 참여 완료…추첨 통해 경품 제공

웅진식품은 자사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닭가슴살 제품 '속닭속닭'의 구매 인증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자사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닭가슴살 제품 '속닭속닭'의 구매 인증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빅토리아와 속닭속닭을 구매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20병과 속닭속닭 10개입을 함께 증정한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작년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총 열 두 가지의 플레이버를 선보였다. 최근 새로운 스타일의 허브 스파클링 '빅토리아 히비스커스'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SPC삼립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의 속닭속닭은 담백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에 랜치, 발사믹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썰거나 자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먹기 좋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빅토리아는 당분이 없는 깔끔한 맛에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으로 물처럼 마시기 좋다"며 "무더위를 앞둔 5월, 시원한 빅토리아, 담백한 속닭속닭과 함께 맛있고 가벼운 다이어트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