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3색 느타리 버섯 등 무농약 버섯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0-04-08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느타리 버섯, 보담송이 버섯, 동충하초 버섯 등 판매

[사진제공=농협유통]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은 3색의 색다른 느타리 버섯, 보담송이 버섯, 동충하초 버섯, 꽃송이 버섯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무농약 버섯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느타리 버섯은 풍미와 씹히는 맛이 뛰어나고 굴맛이 나 해외에서는 굴 버섯으로도 불린다. 농협유통은 색과 식감이 다르고 영양소가 풍부한 흑색, 백색, 노란색 세 종류의 느타리 버섯을 한 팩에 담았다.

보담송이 버섯은 표고버섯의 고소함과 송이버섯의 쫄깃함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식감이 부드러워 생버섯을 기름장에 찍어 먹을 수 있다. 또 비타민, 아연 등 무기질이 풍부하고, 혈압을 낮춰주고 다이어트와 항암작용 등 면역력 증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농협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겨울에는 곤충의 몸속에 씨앗 형태로 있다가 여름에 버섯으로 자라는 동충하초 버섯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에 효능이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1팩 기준으로 3색 느타리 버섯이 2380원, 해송이 버섯이 1780원에 판매된다. 또 만가닥 버섯은 1480원(봉·150g), 보담송이 버섯은 4480원(팩·200g), 동충하초 버섯은 4300원(팩·170g)에 각각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