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시그니처', 무인사진방 창업으로 새롭게 떠오르며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20-04-03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끝없이 오르고 있는 인건비로 인해 불안정한 창업의 세계에서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아이템을 찾아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건비 부담은 줄이고, 안정적인 아이템인 네컷사진 '포토시그니처'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어 무인사진방 창업을 하고자 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포토시그니처'는 새로운 셀프 포토 스튜디오의 시작으로 다양한 구성과 최고의 사진 품질로 포토시그니처만의 감성문화를 선도하는 아이템으로써 로드샵, 샵인샵, 셀프스튜디오로 맞춤 타겟을 정하는 차별화를 뒀다. 디지털 시대와 젊은 문화에 맞춰진 포토시그니처는 연인, 가족, 친구, 반려견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억을 선사함으로써 다시금 방문을 하게 되는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 분명했다.

진흥상사 본사 관계자는 "포토시그니처는 무인사진방창업으로 인건비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안정적인 효율을 높이는 아이템으로 소자본으로 시작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운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니 부담 없이 상담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흥상사는 삼청동 1호점을 시작으로 창원, 신촌, 부평, 천안, 강남 외 10여 개의 지역에 포토시그니처가 입점될 예정을 알림과 동시에 전국에 더 많은 포토시그니처가 생길 것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아이템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사진=포토시그니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