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 당 결정 존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0-03-16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김순견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김순견 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6일 보도 자료를 통해 “당의 결정을 존중하며 다시 평당원으로 돌아간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문정권의 경제실정으로 인한 국민들의 고통과 신음소리를 가슴에 껴안고 지역의 꺼져가는 경제를 살리고 지역민들을 오직 받들어 모시겠다는 심정으로 출사표를 던졌다고 말했다.

그는 공관위의 이번 결정이 개인적으로는 너무나 아쉽지만 당원으로서 당의 명령에 따라야 한다는 그 마음으로 깨끗하게 승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은 정치적 논리로 정쟁을 끌고 가기보다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것이 더 급선무라고 여겨진다며, 캠프구성원들과의 협의결과 경선 경쟁에 나선 두 후보 중 지역경제를 되살릴 요건을 갖춘 후보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저를 대신해 지역경제를 일으켜 세워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어려운 때 끝까지 당을 지켜온 당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김순견은 제 고향 포항과 울릉군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역민들과 더불어 어떠한 희생이 있더라도 기꺼이 몸과 마음을 바쳐 헌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피력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