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마리, "진심으로 미안..." 욱일기 논란 사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3-02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앤-마리. [사진=연합뉴스]



영국 팝 가수 앤-마리(Anne-Marie·30)가 욱일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두른 프로그램 진행자들과 무대에 오른 것에 대해 정식으로 사과했다.

1일(현지 시간) 앤-마리는 본인 트위터를 통해 “지난밤 영국 텔레비전쇼에서의 내 모습에 영향받고 상처받은 모든 사람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면서 "불행하게도 그런 역사적 부분을 배우지 못했고 나도 이것이 많은 사람에게 준 고통 때문에 상처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진심으로 미안하고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다"며 "더는 고통을 주지 않도록 우리 팀이 방송국에 얘기해 그 장면을 삭제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영국 TV쇼 '앤트 앤드 덱스 새터데이 나이트 테이크어웨이'(Ant & Dec's Saturday Night Takeaway)에 출연한 앤-마리는 진행자 엔트, 덱과 함께 ‘치아오 아디오’(Ciao Adios)무대를 선보였다.

당시 무대에서 앤트와 덱은 욱일기가 그려진 흰 머리띠를 착용하고 앤-마리와 퍼포먼스를 보였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일제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욱일기를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앤-마리는 히트곡 ‘2002’로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팝 가수다. 작년 7월 한국을 방문했을 때 우천으로 공연이 취소되자 팬들을 호텔로 초대해 공연을 진행해 감동을 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