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기대작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CBT 개시... 내달 8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2-27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펄어비스가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글로벌 CBT(3차 테스트)를 27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내달 3월 8일까지 11일 동안 전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어, 중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거 추가했다. 개인전 외에 2인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 두 명이 각각의 영웅을 조합해 액션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액션 대전의 전술적 재미요소를 강화한 아이템 봉인 시스템과 플레이어 실력에 따라 연결해주는 티어별 매칭 시스템, 게임 내 강력한 버프를 받는 고대의 제단, 영웅마다 특정 기술을 강화시키는 기술 특화 등으로 전략적인 액션 대전의 재미를 더했다.

CBT 시작과 함께 ‘황금의 바달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신규 영웅 황금의 바달에 대한 스킬 소개 및 연계기에 대한 가이드와 함께 특유의 액션성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3차 CBT 개시 이미지[사진=펄어비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