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온, 새 학기 맞이 '누디진 1+1' 행사 포함한 대규모 이벤트 실시

이소라 기자입력 : 2020-02-13 16:46
패션&뷰티 브랜드 플랫폼 셀렉온(CELECON)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월 1일까지 '미리 준비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리 준비해봄'의 메인이벤트는 누디진(Nudie Jeans) 1+1 증정이다. 해당 브랜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누디진 청바지 한 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리틀 마크제이콥스(LITTLE MARC JACOBS)와 팀버랜드 키즈(TIMBERLAND KIDS)의 프리미엄 키즈 스쿨룩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고, 추가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학생이 아닌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셀렉온 브랜드의 티셔츠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제품을 1·3·7·9만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7만원 이상 구매 시 소비자가 12만원 이상의 경품도 증정한다.

셀렉온 관계자는 이번 '미리 준비해봄' 행사에 대해 "새학기,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의 혜택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자안그룹은 지난 19년간 전 세계의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글로벌 톱 브랜드로 성장시켜온 기업이다. 온·모바일 플랫폼 셀렉온을 통해 까다롭게 선별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미리 준비해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온(CELECON)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셀렉온]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