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오늘(9일) ‘사랑의 불시착’ OST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2-09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크러쉬가 가창한 '사랑의 불시착' 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 오늘(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tvN 제공]


크러시가 부른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3회에서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키스신을 비롯해 11화 허그신, 12화 소주신 등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곡이다.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주인공의 진실 된 마음을 독보적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리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 방송에서 ‘둘만의 세상으로 가’가 삽입될 때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터라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크러쉬의 OST 참여는 지난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뷰티풀)’ 이후 4년만으로, 해당곡으로 음원차트 정상 석권은 물론 장기간 1위를 기록하며 메가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이번 OST 참여 소식만으로도 높은 관심을 모으며 또 어떤 기록 행진을 이어갈 지 이목이 집중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