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아이돌 트로트 자랑’···‘트.잘.알’ 아이돌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1-22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net ‘TMI NEWS’가 설날을 맞이해 ‘설 특집 아이돌 트로트 자랑’을 준비했다.

[사진= CJ ENM 제공]

오늘(22일, 수) 저녁 8시,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TMI NEWS’에서는 ‘트.잘.알(트로트를 잘 아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해 ‘한국인이 사랑한 트로트 BEST 10’을 함께 알아본다. 이들은 듣기만 해도 흥이 폭발하는 곡부터 가슴을 저미는 애달픈 곡까지, 오랜 세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트로트 명곡들을 직접 부르며 경연을 펼칠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색색깔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아이돌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승자에게 주어질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본 멤버들은 열의를 불태우는 모습.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참석한 멤버들은 트로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 끼, 무대 매너로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과연 트로트 특유의 꺾기 창법을 완벽 구사해낸 인물은 누구일지, 곡의 콘셉트와 꼭 어울리는 창작 안무를 준비해 좋은 반응을 얻은 인물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아이돌 멤버들은 설날을 맞이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레이디스 코드 소정은 ‘예뻐 예뻐’를 트로트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에이티즈 종호는 맨손으로 가뿐하게 사과를 쪼개는 등 다양한 개인기로 눈길을 끌 예정. 여기에 MC 전현무와 장도연이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발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제작진은 “아이돌 차트쇼 ’TMI NEWS’에 요즘 대세인 트로트를 결합해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아이돌 멤버들의 새로운 끼와 매력을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아이돌 트로트 자랑’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