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빨간색’ 쥐를 품은 경자년 에디션 쏟아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1-04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福 상징하는 빨간색이나 쥐 콘셉트로 신년 분위기 담은 패키지

에이지투웨니스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새해를 맞아 화장품 업계가 각종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경자년(庚子年) 쥐의 해 의미를 담은 신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는가 하면 ‘복(福)’을 상징해 중국인이 좋아하는 빨간색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고 나섰다.

4일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쥐띠 해를 기념해 쥐 모양을 담은 팩트와 미니 파우치 등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을 내놓았다.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쥐 모양을 담았다. 또한 새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으로 담은 점도 특징이다.

에이지투웨니스 2020 에디션은 ‘스킨밀러’ 성분을 담은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친구나 애인, 쥐띠인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쥐 모양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으로 디자인으로 담아 중국인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랑콤 2020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사진=랑콤]

프랑스 브랜드 랑콤은 새해를 맞아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이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랑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랑콤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행운을 기원하며 ‘길함’과 ‘복’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제니피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앞서가는 스킨케어 과학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랑콤 제니피끄와 함께 올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왼쪽부터 후다 뷰티의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프로모션 데이’, 누드스틱스의 ‘인텐스 매트 립+치크 펜슬 #로얄’, 세포라 컬렉션의 ‘크림 립 스테인 #다크 레드’,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립 샷 #400 퓨어레드’. [사진=세포라]

뷰티 멀티숍 세포라는 새해를 맞아 빨간색을 주요 색상으로 내세워 ‘새로운 나만의 뷰티공식(Play by Your Own Rules)’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로운 레드 공식’ 메이크업 룩부터 ‘새로운 피부 공식’을 위한 세럼 라인업까지 세포라가 제안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포라는 캠페인 필름에 이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있던 뻔한 레드가 아닌 세포라만의 대담한 DNA를 담은 아이코닉한 3가지 메이크업 룩 △옴브레 립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 팔레트 를 세포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듯, 늘 똑같던 뷰티 루틴을 깨고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뷰티 공식을 찾아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 [사진=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는 디즈니와 함께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사랑스러운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포어 블러 파우더와 미키&미니 마우스와 도날드 덕&데이지 덕 커플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컬러와 포인트 글리터가 더해진 리얼 컬러 네일 4종, 마이 립밤 2종 세트 2종 등을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럭키박스 세트도 판매한다. 재사용 가능한 럭키박스는 깜찍한 디즈니 캐릭터 제품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도시락통, 메이크업 도구함, 정리함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