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환경미화원·경비원 등에 패딩슈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2-31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추운 겨울 야외 직업군 찾아…참여형 기부 캠페인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웜앤라이트(WARM & LIGHT)’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일상의 숨은 주역들에게 패딩 슈즈를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웜앤라이트 캠페인은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들자는 취지 하에 추운 날씨에도 누군가의 편안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해 헌신하는 숨은 주역들을 선정, 감사의 뜻으로 패딩 슈즈를 전달하고 성원하는 활동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서 일하는 직업군 가운데, 소비자가 직접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대상자를 선정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사진=ABC마트]

약 3주간에 걸쳐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를 통해 응모를 진행했으며 총 8개의 직업군을 기부 대상자로 선정했다. 이른 시간부터 거리를 청소하는 환경미화원부터 추운 겨울에도 순찰에 나서는 경비원, 새벽부터 바쁘게 움직이는 택배원, 시민들의 발이 되어주는 대중교통 운전기사 등이다. 

ABC마트는 캠페인이 종료된 후 기부 대상자로 선정된 직업군을 직접 찾아가 호킨스 패딩 슈즈와 응원 댓글이 함께 담긴 웜앤라이트 박스를 전달했다.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참가자에게도 신발 기부 증서 및 패딩 슈즈를 함께 전달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분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웜앤라이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신발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사회공헌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