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콘크리, 카페인 대체할 ‘번쩍스틱’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상 기자
입력 2019-12-20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페인, 부작용 없는 대체제 ‘번쩍스틱’ 론칭

  • 슈퍼푸드로 불리는 갈랑갈 추출물과 오미자, 레몬 농축액 등 천연 원료 사용

더에스엠씨그룹 자회사 ‘콘크리’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8ROW’를 론칭하고 카페인 대체제 ‘번쩍스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출시와 동시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번쩍스틱은 카페인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1박스에 15개 구성이다. 주 원료는 갈랑갈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영양과 효능이 뛰어나 슈퍼푸드로 불리는 천연 원료다. 그 밖에 오미자·레몬 농축액, 가시오가피엑기스분말 등의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친숙한 레몬 맛을 낸다.
 

번쩍스틱 제품 사진 [사진=8ROW 제공]

주원료 갈랑갈 추출물은 섭취 후 빠른 시간 내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인 부작용으로 잘 알려진 카페인 크래쉬 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 및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콘크리가 전했다.

제품 주 타깃은 2030의 직장인이지만,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육아에 지친 부모 등 커피에 부담을 느끼거나 카페인에 취약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음용하기 편리한 액상 스틱 형태로 휴대가 편하다. 번쩍스틱은 8ROW 공식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입점도 준비하고 있다.

더에스엠씨 콘크리 관계자는 “커피를 밥보다 더 자주 마시는 요즘, 건강을 지키며 카페인 효능을 대체하는 식품이 없을까 고민하다 카페인 크래쉬 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갈랑갈의 효능에 집중하기 시작했다”며 “해당 원료의 기능과 맛 두가지를 만족하게 할 방법을 고민한 끝에 최상의 배합을 찾아 제품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개별 포장으로 고객 편의를 생각하여 제품을 기획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브랜드인 ‘8ROW’는 하루 중 가장 집중을 해야 하는 낮 8시간과 휴식을 취해야 하는 밤 8시간을 의미하는 ‘8’과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ROW’를 본떠 라이프 스타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