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방, 기독교연합회로부터 특별한 선물 받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19-12-11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군포소방서 제공]

경기 군포소방서(서장 임국빈)가 지난 9일 군포시기독교연합회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군포시기독교연합회 소속 영안교회 안응식 목사(72)가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평생 헌신·퇴직한 소방관들에게 추억의 정복사진을 선물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안 목사는 4년전 군포 당동에 '마을나눔 사진관'을 열고, 평소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100세 사진, 다문화·장애인 등 지역 내 소외계층 가족사진, 여권사진을 촬영해주는 한편 퇴직·영정사진 같은 인생의 중요 순간도 촬영해주면 무료재능기부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는 목회자다.

지난 상반기 군포경찰서 퇴직경찰에 추억사진을 선물한 안 목사는 2019년 ‘화재 없는 안전마을’ 지정을 통해 재난취약계층의 소방안전에 헌신하고 있는 군포소방서의 소식을 접한 뒤, 이번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한다.

퇴직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 군포소방서 퇴직자들은 “퇴직 전 생각지 못한 큰 선물을 받게 되어 행복하다.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달려온 지난 세월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면서 “소방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