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희 공영쇼핑 대표, K뷰티 스타상품 발굴에 직접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2-05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 K뷰티 스타상품 발굴을 위해 최창희 공영쇼핑 대표가 직접 나섰다.

공영쇼핑은 지난달 28일 대표이사 명의로 전국 K뷰티 중소기업 150개사에 입점 안내 편지를 발송했다고 5일 밝혔다. 편지에는 담당자뿐만 아니라, 대표이사의 핸드폰 번호도 기재돼 있어 언제든지 입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최창희 공영쇼핑 대표이사의 편지[사진=공영쇼핑 제공]

이번 편지 발송은 정부의 K뷰티 산업 육성 정책과 궤를 같이한다. K뷰티는 정부의 신성장 동력 산업 중 하나인 바이오분야에 속한다. 최근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서는 K뷰티 페스티벌이 개최되기도 했다.

공영쇼핑은 입점 문의에 필요시 최창희 대표가 직접 현장에 방문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 대표는 앞서 지난 4월부터 직접 현장을 방문해 협력사의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의 소리’ 행사를 9차례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대기업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브랜드력이 약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이미용 제품을 위해 ‘브랜드K’도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브랜드K는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국가 차원에서 공동브랜드를 육성함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사업이다. 지난 9월 공영쇼핑은 태국에서 열린 브랜드K 론칭쇼를 생중계했다. 당시 판매된 ‘조성아TM 물분크림’은 완판을 기록했다.

최 대표는 편지를 통해 “먼저 찾아가 입점 문을 활짝 열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돼고 싶다”며 “개국 5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공영쇼핑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