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새 금토 '터치' 주상욱 화려한 뷰티 퍼포먼스+압도적 카리스마로 ‘시선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2-04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2020년 1월 3일 첫 방송을 앞 두고 있는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첫 번째 티저 영상(http://naver.me/5WgNf7VS)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으로 완벽 변신한 주상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주상욱은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그는 설렘 가득한 변신의 공간에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답게 각종 브러시를 잡고 모델의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단번의 ‘터치’로 ‘뷰티풀’한 얼굴을 완성한 주상욱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나 차정혁, 누구든 내 터치 한 번으로 다시 태어나리라”라는 대사로 카리스마의 정점을 찍으며 드라마 ‘터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내년 1월 3일(금)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