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정규까지 올 수 있던 매력은? #한예슬 #스타일 전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정원 기자
입력 2019-11-04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사진=MBC '언니네 쌀롱' 스틸컷]

4일 오후 MBC에서는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이 정규 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지난 9월 파일럿으로 시작해 최근 정규로 확정됐다.

정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건 MC 한예슬의 공이 가장 크다. 연예계 데뷔 이래로 처음 예능 MC 자리에 앉은 한예슬은 도도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 재미를 유발했다. 한예슬은 자신의 몸매 관리법부터 스타일 팁 등을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였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프로그램에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의뢰자들의 변신을 돕는다. 특히 파일럿 방송 때는 한혜연이 자신의 스타일을 갖고 싶다는 손연재에게 프렌치 시크룩을 선사, 이사배는 올드하지도, 어려 보이지도 않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거기에 조세호와 홍현희의 유쾌한 호흡이 더해져 맛깔스러운 예능이 탄생했다는 평가다. 변신을 원하는 스타들의 진솔한 속마음도 깨알 관전 포인트. 앞으로 어떤 스타들이 메이크오버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이날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날 게스트로는 간미연과 황바울이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