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홈쇼핑은 GS샵…‘쇼미더트래블’ 13일 특집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10-10 1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객 중 4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명에게 1000만원 현금 증정

GS샵이 여행 전문 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Show me the TRAVEL)’ 론칭 4주년을 맞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5시15분에 방송되는 ‘쇼미더트래블’은 201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500회 넘게 방송을 진행한 GS샵의 대표 여행 전문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18개 여행사의 70개 나라 여행상품을 소개했으며, 이들 방송을 통해 총 92만건이 넘는 상담예약이 접수됐다.

오는 13일 방송은 4주년 특집으로 홈쇼핑에서 보기 어려웠던 '프랑스 일주' 패키지를 소개한다. 파리, 몽생미셸, 마르세유 등 프랑스 남부와 북부 핵심 도시들을 모두 포함하는 일정이다.

이어서 방송하는 '동유럽·발칸 6개국', '터키 일주' 상품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패키지다. 이밖에도 20일에 ‘고품격 터키여행 패키지’와 서유럽 여행 상품을, 27일에는 뉴질랜드·동유럽 여행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GS샵 쇼미더트래블 4주년 특집방송[사진=GS홈쇼핑 제공]



‘쇼미더트래블’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총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쇼미더트래블 방송뿐만 아니라 10월 한달 동안 GS샵에서 방송하는 여행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현금 1천만원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엄홍석 GS샵 금융서비스팀장은 “홈쇼핑 여행방송의 트렌드를 선도한 ‘쇼미더트래블’의 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상품 위주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GS샵의 ‘1등이 쏜다’ 특집과 중복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여행 계획이 있다면 10월이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10월 한 달 동안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1등이 쏜다’ 특집을 진행한다.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에서 방송상품을 3회 이상(총 구매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벤하임토스터오븐’을 증정한다.

또한 특집 방송 경품으로 ‘벤츠 GLC300 4MATIC’을 준비하고, 행사 기간 내 편성된 TV 및 데이터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