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영웅 스킬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

정두리 기자입력 : 2019-10-04 13:41
스킬 강화 재료 ‘머라고라’의 소모량 대폭 감소…교환 기능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영웅들의 스킬을 더욱 쉽게 강화시킬 수 있도록 스킬 강화 시스템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3성 등급 영웅들의 스킬 강화에 더 이상 강화재료인 ‘머라고라’가 소모되지 않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획득이 가능한 ‘스티그마’를 사용하도록 변경된다. 또한, 4성과 5성 등급 영웅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머라고라의 수량을 기존 대비 20%가량 감소시켜 이용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냈다.

또한, 그동안 3성 영웅의 스킬 강화에 사용한 ‘머라고라’와 ‘촉매제’, ‘골드’를 100% 환급해주며 4성과 5성 영웅도 강화 비용이 감소한 양만큼 소모된 자원을 환급해주는 리콜 이벤트가 약 3달동안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상위 등급의 강화재료인 ‘머라고라고’ 1개를 하위 등급의 ‘머라고라’ 4개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기능이 추가된다. 교환 기능은 이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도입 요청이 있었던 사안으로 스킬 강화 부담이 줄어든 만큼 더욱 다양한 영웅 육성과 파티 조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영웅 ‘사막의 보석 바사르’가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사막의 영웅 바사르는 빛속성의 정령사 영웅으로 아군의 약화효과를 제거하고 면역과 행동게이지를 증가시키는 것은 물론 회복 능력도 가지고 있어 팀의 생존력을 크게 높여줄 수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변화의 로드맵을 통해 약속드렸던 스킬 강화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가 마침내 도입된다. 이번 개선으로 머라고라의 소모량이 크게 줄어들고 교환 기능을 통해 훨씬 유동적으로 머라고라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더욱 쾌적해진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