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포로그, 이러닝 공모전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장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9-07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독도입체엽서 패키지.(사진=토포로그)]


독도 VR입체카드 제작업체 토포로그는 2019 이러닝코리아 행사 내 어워드 프로그램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우수상인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19 이러닝코리아(e-Learning Korea 2019)는 ‘EduTech, Connect to the Future’를 주제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이번에 포토로그가 수상한 비즈니스 모델은 ‘3D 지형공간 모형과 결합된 가상여행체험학습 도구’다. 우리나라 세계문화유산과 독도의 특징을 3D지형모형과 가상현실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토포로그는 360도 촬영을 통한 VR콘텐츠와 가상체험서비스, 증강현실제품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2017년 제주 스마트 관광통합패키지 기업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는 국립해양조사원 ‘2019 해양정보 산업육성 및 지원’ 과제에 선정되기도 했다.

윤종선 토포로그 대표는 “이번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4차산업혁명에 기반한 첨단 기술과 이에 대한 융합교육 필요성이 증대되는데, 이러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