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김아중 "사기꾼 곽노순役, 위화감 없이 담기려 노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03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아중이 사기꾼 곽노순 역을 위해 노력한 점들을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활약을 그렸다.

김아중[사진=연합뉴스 제공]


2014년 방영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영화판으로 김상중, 마동석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김아중, 장기용 등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해 재미를 더했다.

김아중이 연기한 곽노순은 유려한 언변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진 자칭 애널리스트다. 사기 전과 5범의 감성 사기꾼인 그는 비상한 두뇌 회전으로 능숙하게 사람 심리를 파악해 흩어진 탈주범들을 모을 수 있도록 돕는다.

그는 "'나쁜 녀석들'은 팀플레이가 중요하다. 그 안에서 '어떻게 기능할 것인가'를 가장 고민했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곽노순은 사기 전과 5범이지만 팀내에서는 사기 치는 게 목표가 아니라 기지를 발휘해 범인을 잡는 게 우선이다. 사기꾼의 모습보다 브레인으로서 나쁜놈들을 잡는데 더 주력했다"고 거들었다.

앞서 손용호 감독은 곽노순 역에 배우 김아중을 모델로 썼다고 밝힌 바.

김아중은 "시나리오를 보고 기존에 제가 연기했던 면면들이 담겨있더라. 감사하고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이 장르에서 저의 색깔이 묻어날 수 있을까 걱정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위화감 없이 담기기 위해 노력했다"고 거들며 연기를 위해 노력한 점들을 꼽았다.

한편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이 주연을 맡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