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협회 '부동산금융 아카데미 입문과정' 2기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9-08-14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리츠협회는 내달 2일∼10일 총7일 24시간 일정으로 '부동산금융 아카데미 입문과정'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입문과정의 교과목 구성은 크게 부동산금융 관련법의 이해(부동산투자회사법(리츠), 자본시장법상 부동산펀드), 기초이론(부동산 실물자산 시장의 이해, 부동산금융․투자의 이해), 실무기초(부동산간접투자의 회계·세무·재무, 사업타당성 분석, 부동산투자․운용 체계)로 이뤄져 있다.

또한 각 과목별 강사진은 업계의 최고 실무 전문가로 운영돼 교육과정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에게 부동산 금융·투자분야 실무에 꼭 필요한 지식을 습득해 현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강의가 진행된다.

협회 관계자는 “지난 5월 ‘부동산금융 아카데미 입문과정’ 제1기를 처음 개설해 리츠업계, 은행․보험․신탁 등 금융회사, 건설․시행․엔지니어링 등 건설부동산회사, 리테일, 감정평가법인, 중개법인 등 다양한 업종의 수강생으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며 “이번 제2기부터는 금융기관 종사자뿐만 아니라 기업(기관)의 자산관리 업무담당자 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교육내용은 리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