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퍼즐게임 ‘프렌즈젬’ 1주년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7-17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루노소프트가 개발한 퍼즐 게임 프렌즈젬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생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렌즈젬은 이날부터 10일 동안 게임 플레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생일 축하 프렌즈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고, 한 달간, 총 3차에 걸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1차 이벤트로 ‘생일 케이크 수집 이벤트’를 진행해 생일 케이크를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개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생일 케이크를 120개 획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리틀 프렌즈 어피치’, ‘프루티 프렌즈 비치타월’, ‘호텔 드 라이언 그란데 머그’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는 2차 이벤트인 ‘친구들과 소셜 액션 카운트 이벤트’를 진행, ‘친구 초대하기’, ‘하트 요청하기’, ‘하트 보내기’, ‘역전 및 추월 자랑하기’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각 미션 별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른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31일부터 8월 6일까지 3차 이벤트를 통해 휴면 이용자들에게 복귀 메시지를 발송하는 이용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젬 서비스 1주년 기념 생일 파티 이벤트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