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김소연, 최명길 가족관계에 충격 "다 감방 넣어야…그런 나쁜 사람은 처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7-14 2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소연이 최명길의 가족사를 알게 됐다.

1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이하 '세젤예')에서 강미리(김소연 분)은 박선자(김해숙 분)에게 전인숙(최명길 분)의 과거 가족 관계에 관해 듣게 됐다.

이날 강미리는 박선자에게 외삼촌에 관해 물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박선자는 "니 엄마 외삼촌을 왜 궁금해하느냐, 회사에서 마주칠 일 없지 않느냐"고 진저리를 쳤다.

이에 강미리는 조심스레 "전대표 동생들이 사고를 쳤다"고 운을 뗐고, 박선자는 놀라며 "그 인간들이 아직도 붙어있느냐, 인간 말종들"이라고 혀를 찼다.

강미리는 "회사 일이라 태주 씨가 수습을 해야 한다"고 말했고, 박선자는 "네 큰 외삼촌은 네 엄마의 머리 끄댕이를 질질 끌고 갔다. 반반하고 유명한 여동생을 팔아먹고 싶었는데 가난한 월급쟁이 엔지니어에게 시집간다니까 머리를 잡아서 끌고 갔다. 집안 물건을 부수는 걸 보며 그렇게 나쁜 사람은 처음 봤다"고 기억을 되짚었다.

박선자의 말에 강미리는 혼란스러움을 느꼈다. 전인숙의 가족관계에 충격을 받은 것. 이를 눈치 챈 박선자는 "그런 사람들 때문에 네 엄마가 더 독한 것"이라고 거들었다. 그는 "한 서방도 그 일 처리할 필요 없다, 다 감방에 넣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