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애경산업과 반려동물 용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7-09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카드는 자사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의 첫 콜라보 상품인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휘슬 덴티스마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관리하기 어려운 반려동물의 구강 케어를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쉽게 웃으면서 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총 7종으로 칫솔 1종, 치약 2종, 껌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삼성카드 쇼핑'과 애경산업 직영몰인 'AK뷰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지난해 11월 반려동물 관련 공동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한 뒤 반려동물 관련 제품 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다. 특히 자연어 검색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 네이버 클로버 인공지능(AI) 스피커 연동 등 지속적으로 모바일 콘텐츠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의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이 만나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유기동물 입양 지원사업 등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협업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