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A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 원정대'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6-3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LA다저스 구장서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 경기 직관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LG다저스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를 U+프로야구 앱을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LA다저스 직관원정대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6박 9일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도시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LA다저스 홈 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U+모바일tv를 통해 제공해온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 서비스를 오는 8월 중순부터 U+프로야구 앱에 탑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메이저리그 경기 직관을 희망하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7월 1일부터 25일까지 1차 모집을 통해 2명,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2차 모집을 통해 3명 등 총 5명을 선발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1차 모집에서 선발되지 않은 고객은 2차 모집에 재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원정대 모집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5명을 추첨해 BBQ 극한왕갈비 치킨 교환권도 제공한다.

같이 직관 원정을 가고 싶은 친구나 연인 등에게 SNS로 내용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유플러스프로야구, #LA직관원정대, #LA여행)와 함께 가장 많은 공유 수를 기록한 고객에게 LG전자 V50 씽큐 단말기를 증정한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U+프로야구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야구 팬들이 갈망하는 메이저리그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U+프로야구 경험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