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사실" 고원희, 쿨한 성형 인정과 근황 사진 공개…'퍼퓸' 현장 공개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25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고원희가 쿨하게 '성형설'을 인정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KBS2 월화극 '퍼퓸' 기자회견에서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을 인정한 그는 개인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올리는 등 자유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고원희 인스타그램]


앞서 언급한 대로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는 KBS2 월화극 '퍼퓸'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앞서 고원희는 첫방송 직후 달라진 눈매 등으로 '성형설'에 휩싸인 바.

이와 관련해 고원희는 속 "뭐라고 답변을 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 사실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오히려 '작품에 누가 되는게 아닐까?' 걱정이 들었다. 성형설이 나오지 않게끔 더 열심히 해서 연기로 보여주겠다"고 답해, 쿨한 면모를 보였다.

고원희는 자신의 SNS에도 '퍼퓸' 현장 사진을 올리거나 셀피 사진을 올리는 등 성형설에 거리낌 없다는 반응. 이에 네티즌들은 "쿨하다"며 도리어 박수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고원희는 극 중에서 하재숙과 2인 1역으로,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아줌마에서 모델이 된 민재희로 열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