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다이아 티비, 롯데주류와 손잡고 직장인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 방영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6-25 08:38
스튜디오 다이아 제작 롯데주류 유튜브 ‘맥주클라쓰’에서 방영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주류와 협업해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오리지널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를 방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괜찮아, 안죽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다이아(DIA)’가 제작해 롯데주류의 신규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서 이날부터 매주 화요일에 6주 동안 방영한다.

이 웹드라마는 3년차 직장인 ‘민주(조우리 분)’가 직장 상사와의 갈등, 일상과 미래에 대한 고민 등 희로애락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자 주인공인 신입사원 ‘도훈(강율 분)’과 사내 연애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괜찮아, 안죽어’는 매주 목요일 스튜디오 다이아가 운영하는 ‘뷰티학개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과 ‘tvN D STORY’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맥주클라쓰’는 롯데주류가 20~30대 직장인들에게 가볍고 친숙한 아이템인 ‘맥주’를 중심으로 디지털에서 소통하고자 기획한 유튜브 채널이다.

홍준기 스튜디오 다이아 팀장은 “직장인들이 흔히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때로는 힐링되는 콘텐츠가 되길 기대하며 제작했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다이아는 △방과 후 연애(조회수 3913만회) △나의 개 같은 연애 (1590만회) △너, 대처법(조회수 3000만회) △29그램(조회수 1453만회)등 오리지널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 중이다.
 

[사진=CJ ENM]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