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티켓·인터파크티켓, 왜 실검에?…미드썸머페스티벌·넬 콘서트도 오늘(18일) 예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6-18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드썸머페스티벌 티켓 예매 오후 7시 인터파크·멜론티켓서 진행

  • '2019 넬 클럽 콘서트' 티켓 예매, 오후 8시 인터파크·하나티켓서 시작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예매 사이트인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이 18일 오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이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한 이유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1차 티켓 예매가 시작됐기 때문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1차 티켓 오픈은 8월 24~25일 이틀간 진행되는 프리뷰 공연과 본 공연 기간에 해당하는 8월 27일부터 9월 8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또 6월 30일까지 예매자에게 VIP·R석 10%, S·A석 20%의 조기 예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이외 ‘미드 썸머 페스티벌’ 티켓 예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유브이(UV)를 비롯해 틴탑과 에일리, 블락비의 박경, 예지, 다이아, 씨엘씨, 위키미키가 참여해 보고 듣는 즐거움 가득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할 예정인 ‘미드 썸머 페스티벌’의 티켓은 이날 오후 7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티켓과 하나티켓에서는 모던록 밴드 넬(NELL)의 장기 클럽 콘서트 예매도 오후 8시에 진행된다. 2년 만에 이뤄지는 ‘2019 넬 클럽 콘서트’는 오는 8월 9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원컴퍼니(왼쪽), 스페이스보헤미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