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 한정 구성 ‘비스프리 모듈러’ GS홈쇼핑 단독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6-17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은 오는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베스트 아이템인 ‘비스프리 모듈러’ 인기 품목과 여름맞이 특별 구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탁월한 밀폐력은 물론이고, 99% 항균∙항곰팡이 실리콘 패킹을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의 침투를 막아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다. 뚜껑 겉면에 6mm 높이의 숨겨진 캡이 있어 적층이 수월해 냉장고 정리에도 유용하다. 이번 방송에서 락앤락은 260ml부터 2.1L까지 총 17종 최다 구성을 내놓으며 여름철 식재료와 음식을 보다 효율적이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사진=락앤락 제공]

여기에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보관하기 좋은 스페셜 용기, ‘수박통(8L)’과 용기 전용 ‘세척솔(2종)’을 시즌 한정 품목으로 추가했다. ‘수박통’은 위생에 우려가 있는 랩 포장을 대신해 먹고 남은 수박을 안심하고 보관하도록 돕는 용기다. 용기 전용 세척솔은 뚜껑과 실리콘 패킹 사이에 낀 음식물 등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도와줘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에 더욱 유용하다.

이번 GS홈쇼핑 여름 특별 방송에서 락앤락은 자사 브랜드만의 품질 자신감을 기반으로, 전 구성 일주일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용기 뚜껑은 3년간 무상으로 애프터 서비스(AS)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여름철 음식 보관과 냉장고 정리를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락앤락의 인기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를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특히 밀폐용기는 육안으로 흠집이 보이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있어 교체하는 것이 좋은 만큼, 이번 최다 구성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환경호르몬의 우려가 없는 트라이탄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내냉∙내열성이 뛰어나 냉장고는 물론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브라운 컬러 뚜껑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독일 iF 및 미국 IDEA 등 해외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