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 한정 구성 ‘비스프리 모듈러’ GS홈쇼핑 단독 방송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6-17 09:21
락앤락은 오는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베스트 아이템인 ‘비스프리 모듈러’ 인기 품목과 여름맞이 특별 구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탁월한 밀폐력은 물론이고, 99% 항균∙항곰팡이 실리콘 패킹을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의 침투를 막아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다. 뚜껑 겉면에 6mm 높이의 숨겨진 캡이 있어 적층이 수월해 냉장고 정리에도 유용하다. 이번 방송에서 락앤락은 260ml부터 2.1L까지 총 17종 최다 구성을 내놓으며 여름철 식재료와 음식을 보다 효율적이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사진=락앤락 제공]

여기에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보관하기 좋은 스페셜 용기, ‘수박통(8L)’과 용기 전용 ‘세척솔(2종)’을 시즌 한정 품목으로 추가했다. ‘수박통’은 위생에 우려가 있는 랩 포장을 대신해 먹고 남은 수박을 안심하고 보관하도록 돕는 용기다. 용기 전용 세척솔은 뚜껑과 실리콘 패킹 사이에 낀 음식물 등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도와줘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에 더욱 유용하다.

이번 GS홈쇼핑 여름 특별 방송에서 락앤락은 자사 브랜드만의 품질 자신감을 기반으로, 전 구성 일주일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용기 뚜껑은 3년간 무상으로 애프터 서비스(AS)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여름철 음식 보관과 냉장고 정리를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락앤락의 인기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를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특히 밀폐용기는 육안으로 흠집이 보이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있어 교체하는 것이 좋은 만큼, 이번 최다 구성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환경호르몬의 우려가 없는 트라이탄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내냉∙내열성이 뛰어나 냉장고는 물론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브라운 컬러 뚜껑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독일 iF 및 미국 IDEA 등 해외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