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일본 도쿄 시부야에 팝업스토어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6-04 09: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카카오IX는 일본 도쿄 시부야 츠타야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달 30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고객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 부스와 어피치 대형 구조물, 핑크빛 어피치의 모습을 담은 포토월 등을 갖췄다.

판매되는 상품수는 200여종으로, 어피치 오모테산도 매장 및 오사카 츠타야에서 인기를 끌었던 키링, 문구류, 스티커 제품들이 포함된다. 시부야 츠타야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어피치 휴대폰케이스 3종도 판매된다.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는 유동인구가 많은 점을 고려해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폭넓은 시간대로 운영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어피치가 도쿄와 오사카에 이어 시부야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면서 일본 현지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국민 캐릭터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는 K-캐릭터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12월 일본 진출을 공식화 한 이후 2개의 정규 매장과 3개의 츠타야팝업스토어, 8개의 일본 패션브랜드 위고(WEGO) 제휴 매장을 열었다.
 

카카오프렌즈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사진=카카오IX]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