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 전철 호국여행 인증샷' 경품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9-05-23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수도권 전철 호국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레일에서 지정한 전철역을 찾거나 호국·보훈 관련 기념관 사진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2개 이벤트 중 1개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우선 '호국정신의 달' 문장 만들기는 평내호평역, 국수역, 정발산역, 신내역, 의정부역, 달월역 등 6개 역에서 한 글자씩 찾으면 된다. 완주한 순서대로 역명 표지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방식이다.

수도권 전철역과 역 주변 현충시설을 방문해 역명 표지와 시설물을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어 올려도 된다. 대상은 △송도역과 인천상륙기념관 △천안역과 독립기념관 △의왕역과 철도박물관 △지평역과 지평의병 지평리전투기념관 등이다.

코레일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선착순으로 인증 사진을 올린 20명에게는 ITX-청춘 승차권 2매와 광역철도 기념품(마그넷 10종 세트)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양수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의 발자취를 따라 호국유산을 찾아가는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전철로 여행하며 좋은 추억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