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 전철 호국여행 인증샷' 경품 증정 이벤트

노경조 기자입력 : 2019-05-23 14:05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수도권 전철 호국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레일에서 지정한 전철역을 찾거나 호국·보훈 관련 기념관 사진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2개 이벤트 중 1개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우선 '호국정신의 달' 문장 만들기는 평내호평역, 국수역, 정발산역, 신내역, 의정부역, 달월역 등 6개 역에서 한 글자씩 찾으면 된다. 완주한 순서대로 역명 표지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방식이다.

수도권 전철역과 역 주변 현충시설을 방문해 역명 표지와 시설물을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어 올려도 된다. 대상은 △송도역과 인천상륙기념관 △천안역과 독립기념관 △의왕역과 철도박물관 △지평역과 지평의병 지평리전투기념관 등이다.

코레일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선착순으로 인증 사진을 올린 20명에게는 ITX-청춘 승차권 2매와 광역철도 기념품(마그넷 10종 세트)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양수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의 발자취를 따라 호국유산을 찾아가는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전철로 여행하며 좋은 추억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