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플러스, '2030세대 잡아라' 웹드라마 260여편 추가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5-15 11:45
딜라이브i 통해 TV와 모바일기기로 무료시청

[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젊은층이 선호하는 대세콘텐츠 웹드라마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딜라이브는 오는 16일부터 웹드라마앱을 통해 26개 타이틀, 총 264편의 인기 웹드라마들을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니 드라마 형태인 웹드라마는 러닝 타임이 짧아 쉬는 시간 혹은 출퇴근길에 시청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2030세대들에게 ‘머스트 워치(Must Watch)’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딜라이브는 자사 OTT박스인 딜라이브플러스 UHD, HD에 최신 웹드라마들을 탑재해 집 안팎에서 시청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1~3,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1~3, 오피스워치 시즌1~3, 좋은맛에취하다 #좋맛탱, 연애플레이리스트1~3, 악동탐정스1~2, 네맛대로하는 연애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다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딜라이브의 자체 N스크린 서비스인 ‘딜라이브i(아이)’를 통해 밖에서도 웹드라마들을 시청할 수 있다. N스크린 서비스는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집에서 OTT박스를 통해 즐기던 콘텐츠들을 본인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밖에서도 시청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에 신규 서비스는 되는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1500여편의 최신 영화, 드라마 콘텐츠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에서 딜라이브i 회원가입을 하고,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딜라이브i를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OTT박스별 4개의 ID 생성이 가능해 온 가족이 각자의 취향대로 콘텐츠를 집뿐 만 아니라 밖에서도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OTT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드라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대 모두가 공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